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근황... Daily Story

by 서민플래티넘 2019. 3. 1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서민 플래티넘입니다.


요즘 근황겸, 요즘 하고있는일... 보여드릴려고, 데일리 게시물을 쓰게됬습니다 ㅎㅎ

2019년인 지금, 저 플래티넘은 아직도 고딩...이구요. ㅎ


옛날 부터 해왔던 디자인 작업등을 좀 하고있습니다.

잘은 못하지만, 계속 실력을 쌓아보려고 노력은 하고있어요 ㅎㅎ..ㅋㅋㅋㅋ


워낙, 컴퓨터 관련 IT기기나 이런것들을 너무 좋아해서,

공부를 해야할때인데, 너무 다른것에 집중해서.. 문제네요 ㄲㄲ


요즘 모 커뮤니티에서 디자인 작업을 맡아서 진행하고있는데,

관련 이미지 몇개 올려보도록 할께요.




요런, 카페 대문 디자인 관리 하고있어요.


카페 대문은 저 커뮤니티가 처음인지라, 많이 서툴고, 웹 디자인이라는것을 해본적이 없기에...

서툴지만, 연습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있습니다.


다 포토샵으로 작업한것들입니다.


상단 카페 메인대문사진 작업부터

베스트 게시물

바로가기 등 작업했네요.


더 이뻐져야되는데... 점점 나가리가 되어지는거같아서.. 슬프네요 ㄲㄲ



그리고, 요런 홍보배너 같은것도 제작하고있어요.


정말 5분만에 급조해서 만든거지만, 배경사진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화사한 느낌이 살린거같네요..ㅋㅋ



이런 디자인들도 한답니다...


게임 관련 디스코드 운영하시는 분이, 직접 연락주셔가지고, 많이 급하다고 하셔서 빠르게 대충 만들어봤습니다.

시간이 넉넉했으면, 정말 괜찮게 만들어드릴수 있었는데, 아쉬웠던 작업이네요.. ㅋㅋㅋ



뭐 이렇게 대충 하루하루 살아가고있습니다.

물론 고딩인지라, 공부 비중이 더 높긴하지만.. 저한테 유일한 취미는 이런거 가지고 노는거네요 헷..ㅎ


다음에..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관련 문의:juan804@naver.com)


제작:본인

디자인 내부 사진자료 도움: 애기늑대님, 잇힝힝님, HOF님, 네이버카페 리퍼비쉬팩토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