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요즈음 근황 / 2018.05.16

by 서민플래티넘 2018. 5. 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latinum's Daily Studio에서 활동하고있는 Platinum입니다!

 

너무 오랜만의 포스팅인지라, 마구마구 설레고, 한편으로는 블로그 관리가 좀 미흡해서 좀 그렇기도 하네요 ㅎ

 

 

저의 요새 근황을 올려볼까합니다.

 

아무래도 학생신분에서의 블로그 관리라는게 참 어렵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활동이 더딜수밖에 없어요...

 

야자하고 학원갔다오면 기본적으로 12시..... 실질적으로 포스팅 할수있는 시간이 여유로운게 아니기 때문에 ㅠㅠ

 

(그리고 더더욱 문제는 중간고사를 계란말이처럼 말아버렸;)

전 항상 그래왔듯이.. 노트북으로 포토샵 작업을 계속 하고 있구요.

(포토샵 작업 의뢰하시는분들이 계셔서 포토샵작업은 못놓고 있었네요.)

 

 

그때 새로 질렀다는 노트북으로 작업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사실, 사진 찍을려고 아무 파일 잠깐 여러놓은거지만요 ㅎ)

 

원래 저 노트북, 하드 였는데 m.2 nvme ssd로 바꿔놓으니 날라다니네요..

(사실 하드였을땐 진짜 모조리 다 집어 던질번했지만 하하하하)

 

ssd를 안달땐 아무리 i7이라도 팬티엄 그이하 그이상도 아니였지만....

ssd 달아놓으니 이제 ' 아 나도 i7 이다' 라는 느낌을 받을수있었던 그런 노트북이에요 ㅎ

 

제가 제돈으로 구매한 첫 노트북이기에 더 애착이 가기도 하는 그런 노트북입니다~~

 

 

제 책상상태에요 ㅎ

 

참 더럽죠? 치운다는게 참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내일 치워야지 하는데 치워지지가 않네요 (시험기간만 되면 그렇게 청소가 잘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면 새로운 기기같은것들도 보이실꺼에요....

뉴 아이패드 9.7 도 새로 질렀구... 게이밍 데스크탑도 팔고, 그냥 라이트하게 사용할려고 사무용 데스크탑도 하나 드려놨구요.

 

저기엔 안보이지만 여러가지 촬영물품들? (짐벌이라던지, 카메라라던지...... 등등) 없는게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찾아보면 하나씩들 다 있는것;;;

 

일단 그렇다치구...

 

오랫만에 놀러왔으니 제계획부터 브리핑 해보도록 하죠.

 

일단, 지원금을 받게되어, 기존에 리뷰했던 제품들은 팔거나 지인분들께 나눠드려서 정리하고, 새로운 물품을 장만해볼까합니다.

요즘 그, 홍미노트5인가? 그 녀석 핫하더라구요.

고녀석 가지고 놀아볼까합니다.

 

 

그외 기타 많은제품들을 구매해볼까하고 생각중인데... 어떤걸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ㅎ

 

바빠서 더 글을 길게는 쓸 시간이 없어서.. 여기서 마무리 짓고, 홍미노트 5를 한번가지고 와서 리뷰 한번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