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카메라 지름... 근황 (Sony A6000)

by 서민플래티넘 2017. 8. 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게된 Platinum입니다!

 

오랫만에 찾게된 이유는... 해외로 휴가가게되는 바람에.. 여행준비와, 여행갔다오고 일이좀

많아서 처리한다고 오랫만에 찾아뵙게되었습니다!

 

뜸했던동안... 한가지 큰지름을 하게되었어요 !

 

제가.. 폰카,액션캠으로만 찍던 제품리뷰를 이제 좀더 이쁘게 찍을수있게 되었답니다 ㅎ

 

PhoneCamera Xiaomi Redmi Note 4X / Manual Mode

 

PhoneCamera Xiaomi Redmi Note 4X / Manual Mode

 

미러리스로 하나 장만했어요 ㅎ

 

모델명은 소니 알파 A6000(Sony ILCE-6000)으로 구매했습니다

 

소니 미러리스 제품군에서도 중급기에 속하는 기종인데요~

 

원래 A5000,5100정도로 생각하고 구매할려고했으나, 어쩌다 보니 a6000제품으로 구매하게됬어요

필자는 학생이다보니, 렌즈포함 60~80만원하는 신품을 사기엔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컷수 3000컷정도 되는 중고제품을 구매하게되었어요!!

 

요걸들고 대만으로 여행을 갔다왔는데, 폰카들고 갔으면 후회할뻔...ㅋㅋㅋㅋㅋㅋ

 

Place-대만 지우펀 ILCE-6000/16-50mm bundle kit/Photoshop effect

 

약간의 포샵을 했지만...

 

진짜 카메라 카짜도 모르는 저한텐 정말 어렵더라구요...

메뉴얼모드로 찍을려고 노력은 했으나.. 쪕...쪕...ㅋㅋㅋㅋ

 

보통 카메라 탓을 하는데, 이건 카메라탓을 할께 아닌, 제 손*가지를 탓해야될꺼같아요..

(찍는데 손이 덜덜덜덜....;;)

 

대만여행 갔다온거 사진은 포샵처리 살짝 건드려주고있고...

여행동영상 찍을려고 동영상 찍은거 분류해서 편집할려고 준비하고있네요!

 

하여튼.. 학생인지라 남은 방학 잘 쓸려고 노력중입니다!

 

 

Daily Story에서 대만 여행기편 시리즈로 곧 만나뵈실수있으실꺼같습니다...

(사실은... 사진은 지멋대로 찍어놔서.. 반은 버릴사진..ㅋㅋㅋㅋㅋ)

 

카메라좀 가르켜주신 착한 선배님들 모십니다...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