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일상] 생존신고 와 함께.. 새로운 지름.. (아이디어패드)

by 서민플래티넘 2018. 1. 2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Platinum Daily Studio 의 글쓰는 호래비..

Platinum입니다!

 

오랜만이죠?

 

저와 같이 글쓰시는 SunRise님께서

제가 없는 동안

블로그 한번 쫘악 리뉴얼 해주셔가지구,

한층더 상큼해졌습니다!

 

우리 고생하신 SunRise님께 박수 쨕쨕쨕!

 

요즘 저는 뭐하고 지냈냐면요...

 

사실, 학생신분에서 방학이란?.. 놀고 먹고 자고 싸는거지만 ㅋㅋㅋ

신학기준비 등 때문에, 학원에서 거의 하루에 일과를 보내고있습니다 ㅎ

(사실 다음주 월욜이 개학입니다 이야!)

보통, 개학이면 싫어해야지 라고들 합니다만

오히려 저는 개학만을 기다리고있습니다.

 

그래야지 학원특강과

 시간표변경으로 스케쥴이 좀 널널해지거든요 ㅎ

 

 

요즘 이래 살구있구..ㅎ

 

하나 달라진점이라곤, 제 메인 데스크탑을 판매하였습니다!

 

라이젠2세대 출시한다는 소리에 처분하고, 

공부할 마음잡을려고 노트북 구매했네요...

과연 잘한짓인진 잘모르겠습니다;

살짝 게임 금단현상도 조큼.. 오는거같네요 ㅋㅋㅋㅋ

 

게이밍 노트북 사면, 또 공부안하고 게임만 맨날 할 것같아서, 

게이밍 아닌, 일반 랩탑 구매했습니다.

 

모델명은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520s-14IKB 모델입니다

저는 국내에서 구매안하고, 해외구매했습니다. 국내구매하면, 턱없이 가격이 높기에... 해외구매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랙프라이데이나, 

특별한날에만 세일해서 노트북은 저렴한줄 아시는데, 아닙니다..

어떻게 사던.. 국내보단 저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도 아니기에, 조금만 사진 보여드리고, 사진정리해서 리뷰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요래생겼습니다...ㅋㅋㅋ

 

사실 요모델이랑, asus 비보북 s s510모델이랑 고민했는데.. 그냥, 레노버 구매했습니다!

 

비보북은 같은가격대에 i5 8350u,mx150그래픽 탑재지만, 레노버sms i7 8550u,내장그래픽이기에..

레노버 구매했어요!

 

왜 레노버를 구매하셨냐? 하는데.. 내장 달려있어봤자 게임만 할게 분명하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

 

 

인텔은 6세대 스카이 레이크 이후로 다시 써보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항상 구매할때, 최신 프로세서만 구매하네요~~

데스크탑 프로세서랑 노트북 프로세서가 7세대에 비해서 8세대가 좀 달라졌죠?

코어,쓰레드수가 크게 바꼈습니다. (사실 라이젠에 위협을 받아서..크흡;;)

 

뭐.. 구매자입장에선 좋은부분이니까요 ㅋㅋ

 

아이디어패드 520s... 지문인식 달려있는 노트북은 처음사용해보네요!

 

음... 그리고, 요모델은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사양인거같습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520s인 경우, 국내에선 7세대 카비레이크까지만 출시되어있더라구요.

곧출시될꺼같긴한데말입니다.

 

지금 글도 노트북으로 쓰고있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음 사실.... 윈도우 클린설치 전까진, 약간 욕나올뻔,;;;ㅋㅋㅋ)

 

이 노트북 후리는 편은 다음주 내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사실 넘 피곤해요..어제 받아서 어젯밤부터 세팅시작하다가, 이제 어느정도 세팅됬네요...ㅋㅋㅋ)

 

P.S 너무 바빠가지고, 연말인사도 못드렸는데, 모두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기분 좋은 연초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