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지름] 첫 오버이어형 이어폰 텐막 프로 지름.. 히히(Tennmak Pro)

by 서민플래티넘 2017. 3. 2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ello

Halo

こんにちは

你好

Hola

 

안녕하세요!

백금친구들!

 

첫 인사가 달라졌죠? ㅋㅋㅋㅋ

 

플래티넘의 일상 블로그 주인장. Platinum이에요!

 

지름신고하러 왔습니다!

 

 

텐막에서 만든 텐막 프로! 구매했습니다!~

 

아직 도착하진 않았구요!

4만원정도 하는걸.,.. 문상5천원 받은거랑.. 이벤트 (CPU쿨러) 팔고해서..

남은 돈가지고 사니까 만원초반대더라구요~

간만에 지름했습니다 ㅋㅋㅋ

 

텐막.. 알리(이하.알리익스프레스)에서 대륙의 이어폰이랑 가성비로 핫했던 이어폰입니다 ㅋ

KZ 라인도있었는데.. Kz-ed3라인을 한번써봤기에..

사실.. 여러가지 포럼에서 문의한 결과.. 텐막제품 괜찮다고 추천하시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텐막 프로! 가 젤 좋다더라구요~

저음이 탄탄하다고 해서.. 발라드 들을때 좋을거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알리에서 직구한 제품은 as(워런티)가 국내에서 안되지만, 국내에서 정식수입사에서 들여온

제품은 12개월(1년) 워런티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아예 텐막 코리아라고 한국에 따로 회사가 설립되어있습니다.

as문제는 크게 문제될께없네요~

 

mmcx타입이라.. 선이 단선되도 선만 따로 교체할수있으니까 상당한 이점입니다!

 

2016년버젼에선.. 은도금케이블이 포함안되고, 등등.. 그랬었는뎅..

이번 17년 버젼부턴 은도금케이블이 기본 장착되서 나오더라구용~ ㅋㅋㅋ

(게이득.. 저가에서 요런거 찿기 디게 힘든디..)

 

리뷰&개봉기도 안올렸는데.. ㅋㅋㅋ 넘 앞서나갔네유 ㄲㄲ

리뷰! 언박싱! ! 기대해주세요!

 

리뷰랑 개봉기는 도착하는 즉시 올리도록할께요!

수-목-금 서울 여행이 잡혀있어.. 오자말자 바로 포스팅이 가능할지 모르겠어연~

 

서울여행갈때 쓸려고 사실 산 이어폰인데.. ㅋㅋㅋㅋ 와야지 말입니다..헤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