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Unboxing

Xiaomi PowerBank(보조배터리) 5000mAh 개봉기-깔끔한~알루미늄케이스!

by 서민플래티넘 2015. 11. 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HeartGas IT Cloud의 블로거 HeartGas입니다!

이번엔Xiaomi PowerBank 5000mAh 개봉기를 작성을 해볼겁니다!

요즘 샤오미의 열풍이 대단한거 같아요! 흔히 대륙에 실수라고하나요?ㅎㅎ

홍미노트3,미패드2출시이후에 더욱뜨고있는 브랜드이죠.

(사실은 샤오미스토리에서 이벤트로 받은제품을 리뷰하는거에욧!)

 

 

겉포장은 이렇습니다.

음... 그냥 종이 몆개 붙혀서 만든 상자구요.

앞면엔 MI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코마트레이드 수입한제품

또한 이제품은 전모델(생산중지)5200mAh이 생산중단이 되면서 대응으로 나온모델입니다.

 

중궈어로 간단한 상품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보조배터리의 스펙을 알려드리자면...

5000mAh용량

셀은 LG,파나소닉등 다양한 셀이 들어가는거같더군요.

납작한 배터리 하나 들어가는거같아요.

USB포트1개,마이크로USB(충전단자),배터리잔량표시,버튼.. 뭐 이정도랄까요?

 

 

메이드 인 차이나..D

열어봅니다~

 

열면 요렇게 되었어요.

딱 맞게 들어가있네요. 포장하나는 끝내주네요!

(제가 불량품인지 확인한다고 상단 버튼쪽 흰색비닐쉴드를 떼버렸습니다;;)

 

구성품은 요렇습니다.

칼국수스타일 Mi충전줄,본체,중궈어사용설명서

알루미늄케이스라서 첨 와서 만져보면 엄~청차갑습니다!

 

상단 버튼을 누리면 요렇게 켜지구요!

이렇게 볼때 배치는 이렇습니다.

전원버튼-배터리잔량표시기,마이크로USB(충전단자IN),USB포트(OUT)

 

뒤엔 Mi.com,KC인증마크가 있어요.

중국내수상품인경우엔 KC마크가없고,우리나라로 넘어올떄 붙혀져서 오는거같아요.

정식 수입품만 KC인증로고 붙혀서 옵니다.

 

Vu3랑 비교샷입니다.

세로 크기는 비슷하나.. 가로는 뷰3가 더 뚱뚱하네요..

 

근처에 아무거나 보조배터리 보이는거 찿아서 비교해봤습니다.

(오른쪽 보조배터리인경우 케이스는 직접사서,직접만든제품입니다./2개모두)

 

 

이뿌네요!

전 깔끔해서 좋은거같아요

케이스가 알루미늄재질이라서 그런지 부들부들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용! 

마지막으로 그립샷.

전체적으로 볼때 디자인도 이뿌고 그립감도 좋은거같아요.

성능도 괜찮고요~

단점은 알루미늄케이스라서 살짝만 부딫쳐도 확 흠집가더라구요..

제점수는 5점만점에 ★★★★★만점입니다!

(제개인적인 점수이니 테클자제 부탁드립니다)

한동안은 계속 사용할거같아요~

(샤오미보조배터리만 3개이니 번갈아가면 써야겠어요~)

이상 개봉기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