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Unboxing

갤럭시탭 4 10.1" 개봉기,아직 현역이구먼..

by 서민플래티넘 2016. 7. 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HeartGas IT Cloud,BlackLineR IT CluB 주인댁 하트가스입니다

오늘은 출시한지는 조금 됬지만, 그래도 나름 쓸만한 갤럭시 탭 4 10.1인치 모델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인터넷강의,서핑용도로 구매했고,나름 저렴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좋아서 놀랬네요 ㅋㅋ

갤럭시 탭 4같은경우에는 2가지 모델을 현재 판매하고있습니다.

하나는 10.1인치,8.0인치 두모델을 출시하여 판매하고있습니다.

10.1인치는 가로모델로 출시되었고,8.0인치는 세로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세로모델만 사용해와서.. 약간 상큼?ㅋㅋ 발랄 하네요 ㅋ

주절주절 작작 떠들고 시작합니다

시작합니다 ㅎ





갤럭시 탭4 10.1인치 모델 박스입니다.(SM-T530)

작년에 잠깐 갤럭시W모델을 써봤는데, 박스스타일이 갤럭시W 박스랑 무늬가 똑같네요.

약간 나무느낌 나는 배경..

제가 후기남기는 모델은 32기가 와이파이 모델입니다.(화이트색상밖에 없다능..하무룩;)





옆면에는 늘 그럤듯이 시리얼넘버와 생산년도,색상,저장공간등의 정보가 나타나있네요.





후면에는 상호명,식별부호,제조국가,사양등이 표시되어있습니다.

이쯤에서 스펙을 설명드리자면..

갤럭시탭4 10.1 스펙

디스플레이 : 10.1인치 TN패널 TFT-LCD

CPU : 퀄컴 스냅드래곤 400

램 : 1.5GB LPDDR2

내장 메모리 : 16/32GB

외장 메모리 : 지원

카메라 : 전면 130만 화소 / 후면 300만화소

무게 : 487g

배터리 : 6800mAh


DDR2램,스냅400,TFT-LCD대략 이렇게 들어있구요.

사양자체는 요즘나오는 보급형폰 정도 수준인거같습니다.





씰을 개봉하도록하겠습니다.

(망설였던게.. 호갱님된게 아닌가 계속생각하다.. 고민끝에 개봉하네요 ㅎ)

참고로 다들 아시겠지만.. 씰개봉하면 단순변심환불안되는거 알고계시죠? ㅎ





핡. ㅋㅋ

칼로 쌲 잘라버렸어요.

씰 개봉할때는 언제나 기분 좋다니까요 ㅋㅋㅋ

이기분은 뜯어보신분들만 아실겁니다 ㅎ





뜯어서 잡아 당기면 본체가 쏙 나옵니다.

액정에는 간단하게 스펙이 나와있구요.





흠.. 상처나 크게 파손 흠집난 부분은 없네요 ㅎ

다행입니다..





왼쪽키는 작업관리자 창?이 켜지는 버튼이고,중간은 빽키,오른쪽은 뒤로가기 버튼입니다.

삼성은 이런 배치를 쓰더군요.





후면에는 일체형답게 시리얼넘버가 후면에 스티커로 붙혀져있고(갤럭시 S6,7모델처럼..)

상단에 카메라,신기한게.. 외장 마이크로sd카드가 호환되는건 처음보네요..





카메라 입니다.

저만 약간 갤럭시노트1느낌 나는 건가요..





제품상단에 전원,볼륨,마이크로sd슬롯이 있습니다.

보통 옆에 달려있는데... 상단에 탑재되있네요.





옆면에는 스피커,3.5mm 이어폰잭이 있습니다.

스피커는 양 옆으로 다 달려있네요.





하단에는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마이크가 하단에 탑재되어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이라 편하겠네요.

요즘은 C타입단자가 많이나와 거시기한디..







구성품을 보면 딱 열면 보이는것이 간단사용설명서.

저는 뭐 안봐도 아니(어디서 자랑질이여 ㅋㅋ)

안봐도될거같습니다 ㅎ





사용설명서를 들면, 마이크로 5핀 번들케이블,전원어댑터가 있네요.

나름 허접하면서도 꽤 괜찮네요 ㅋㅋㅋ

없을줄알았는데..

삼성태블릿이 원래 그런지 모르겠지만 원래 번들이어폰없나요?

(하무룩.;)





간단 사용설명서.jpg





충전케이블+전원어댑터





저의 넥서스 7 2세대와 비교입니다.

액정크기가 상당히 차이 많이나네요.

이게 바로 10.1인치의 위엄인가요?...




개봉기를 작성함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액정이 커서 처음받을때 놀랬고.. 어린아이들이나 뭐 웹서핑,동영상시청으론 상당히좋은 제품인거같아요 ㅎ

저는 개인적으로 무엇보다 아몰레드 액정이 안들어가 좋네요.

아몰레드는 색감은 좋지만.. 잔상문제로 좀 골치아파요.

잔상문제만 조금 해결되면 당장 아몰레드로 갈껀데 ㅎㅎ;;

그리고 출시한지가 꽤됬는데요 16년 02월 3주차제품이네요.

나름 출시일에비해 제조년월을 봤을땐 아주 신생아네유

다음편은 갤럭시탭4 10.1 사용기+웅진북클럽 사용기 한번같이 올려보겠습니다.

원래 웅진북클립(인강)문제로 구입했던건데 ㅎㅎ

주절주절 얘기많았지만  잘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빠이요


뿅!


-본 후기에 남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를 하여 사용한 제품이며,어떠한 협찬을 받지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