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Unboxing

인텔 컴퓨트 스틱,Intel Compute Stick 미니PC 개봉기

by 서민플래티넘 2016. 7. 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HeartGas IT Cloud,BlackLineR IT CluB 주인댁 하트가스입니다.

오늘 신박한 제품을 하나 가지고 왔는데요!

요즘 그 핫하다는 미니PC입니다.

'언젠간 한번 써보겠지' 하다가 어쩌다 구하게됬네요.

개봉기 시작합니다 ~





메인본품사진입니다.

제품스텍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 Atom Z3735F

-2GB DDR3L RAM

-32GB 저장공간

-Wi-FI 802.11bgn

-Bluetooth 4.0(블루투스 4.0)

정도되겠습니다.

스펙상보면 문서작성,웹서핑등 문서용도로는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제품옆면에는 컴퓨트스틱에 대한 스펙들이 나와있구요.





뒤에는 인텔컴퓨트 스틱에 대한 정보들과 품명같은것들이 나와있네요.





제품 하단에는 품명,시리얼번호등이 적혀있어 따로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습니다.

박스의 크기는 대략 남자성인 손 크기정도됩니다.





하단에 검은 끈처럼 잡아당기는 것이 있습니다.

저걸 당겨서 쭉 빼면

(쓔우욱쑦)





요런 모양으로 나옵니다.

꺼내자 말자, 본품이 보이네요.

인텔 인사이드 라는 로고가 강렬하게 반겨줍니다^^





박스크기가 작은데 생각보다 많은 물품들이 들어가있습니다.

본품,전원어댑터,전원선,전원어탭터 돼지코 킷,제품사용설명서,Mcafree 백신쿠폰,HDMI 연장선

이 들어있습니다.

나름 알찬구성이죠?^^





본품뒷면에는 각종 시리얼넘버,모델명,KC인증로고,전압관련 그러한게 적혀있네요.





HDMI 표준 포트입니다.

대부분 모니터나 TV에 달려있는 잭이죠.

저것을 이용해 티비로 컴퓨터를 사용할수있고,모니터를 이용해 컴퓨터 본체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이 있어, 32기가의 용량의 부족함을 대신 채워줍니다.





오늘 테스트로 사용해볼 HP 파빌리온 27 xw모델로 굴려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소개 하자면

IPS 27인치

VGA x1

HDMI x2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따로 스피커는 내장되어있지 않습니다.





첫부팅하면 이런화면의 모습이구요.

INTEL COMPUTE STICK이라고 부팅로고가 뜨네요.





선연결은 대략이렇게 하였습니다.

이때 넘 급하게 설치하고 촬영해서 사진이 흔들리고 아주 개판이네요 ㄲㄲ




설치중인 모습입니다.

해당os는 윈도우8.1 with Bing 기본적으로 번들로 탑재되어있는 모델이구요.

지금도 사용하고있는데.. 크게 불편함은 못 느끼겠습니다.

부팅속도도 빠르구요. 가볍네요.

문서작성용,tv에 연결해서 영상관람용으로는 좋을거같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미니 PC라서 USB포트는 1개밖에 없고, 저장공간은 32GB네요.

거의 다 해결할수있는 문제들이지만 조금은 아쉽네요 ㅎㅎ

저장공간은 마이크로 SD슬롯이 있어 마이크로 SD카드로 용량확장할수있어 큰걱정은 안해도될꺼같구요.

USB포트는 허브를 이용해 쓰면 될거같습니다.


미니 PC라서 발열이 있네요.

나쁘지 않습니다~!


궁금한점은 코멘트로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HeartGas IT Cloud,BlackLineR IT CluB 하트가스였습니다 ㅎㅎ


-본 제품은 어떠한 협찬을 받지 않았으며, 작성자가 구매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