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Unboxing

샤오미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리뷰

by 서민플래티넘 2016. 9. 1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Platinum's Daily Studio의 주인장 Platinum입니다.


이번에는 샤오미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져와봤습니다.

해당 제품은 1세대 큐브박스입니다.

(지인한테 받아서ㅎㅎ)


옛날부터 하나 갖고 싶긴 했었는데 제 손에 들어왔네요 ㅋㅋㅋ

시작할께욤 ㅎ

 

 

음.. 받아서 보니 비닐에 껴서 왔더라구요.

원래 있는 비닐인지 모르겠는데..


 

 

 

박스입니다.

전면에는 스피커 모양이 대충 그려져 있고 샤오미의 로고인 'mi 미'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뒷면에는 바코드랑 스펙이 간단하게 나와있는거 같습니다.

 


(스펙참조)

모델명:xiaomi cubebox blutooth speaker(1st),NDZ-03-GB

블루투스4.0지원

서브우퍼(2.5w x2)

대략 10m까진 되는걸로 설명서 상에는 나와있습니다.

또한 10시간까지 사용가능하다는데.. 뭐.. 모르죠 ㅋㅋㅋ

사이즈:154.5x62x25.3mm

 

 

정식수입된 제품인가봅니다.

이게 꼭있어야지 국내 정식 수입된 상품, 즉 국내 워런티가 가능한 제품이죠.

 

 

씰도있네요 ㅋㅋㅋㅋ

저렴이라 없는줄 알았는데

요즘 왠만한 전자기기는 다 있나봅니다.

 

 

블랙이군요!

열면 바로.. 버튼이랑 충전단자가 보입니다

 

 

저렇게 껴서 왔습니다.

 

 

뒷면에는 어떻게 사용하는지나와있어요.

(당연히 쭝꾺어)

 

 

보증서 같은거같습니다.

중국어를 못해서 뭔지 뭐가 하나도 ㅎㅎ;;

 

 

 

 

블랙컬러는 좀 다르더라구요.

화이트컬러는 평면으로 무늬없이 되 있는데, 블랙은 약간 벌집모양? 같이 되있습니다.

 

 

뒤에도 당연히 무늬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모델명,상호명 이렇게 있습니다.

비닐을 살짝 뜯어봤는데 무광블랙이였습니다.

 

 

확실히 세련됬습니다.

컷팅이 예술..

 

 

전.후면 플라스틱,테두리 메탈(알루미늄)으로 처리가되있습니다.

이게 바로 3세대랑 차이죠.

3세대는 전.후면 테두리 메탈,전원부분 플라스틱으로 되있죠.

전 1세대가 좀더 고급스럽다고 생각합니다.

1세대는 색깔자체가 좀 큐티큐티하고, 고급진 맛이없어요

 

 

1세대는 옆면에 전원버튼,LED표시등,USB충전 단자 밖에 없어요.

3세대는 트렉넘기는 버튼,블루투스커넥트버튼,aux단자,마이크,microSD 슬롯도 있던데요.

이부분은 좀 없어서 아쉽습니다..ㅠ

 

 

블랙이라서 좀 고급스러운맛이 삽니다 ㅎ

 

커넥트하면 저런 모습이에요.

 

사실 스피커녹음해놓은 파일이 있는데, 폰마이크로 하다보니, 솔직히 음질이 정확히 판단이 어려워서

올리지 않았어요 ㅎㅎ

콘덴서마이크가 있으면 몰라도...

우퍼가 있어서 방앙방앙거려서 좋더라구요.

 

 

이런우퍼가 달려있답니다.

확실히 베이스가 좋아요. 방방 ㅋㅋㅋㅋㅋ

고음은 확실히 약합니다.

고음에서 찢어져요....

중저음은 좋은데 고음에서가 쀏;;;;

그외엔 적당합니다.

고음좋아하시는분들은.. 구매를 안하시는게 좋을꺼같네요.

(솔직히 말해서 고음은 진짜 막귀가 들어도.. 정말 찢어지는게 느껴집니다.)

지금까지 샤오미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해보았는데요.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세대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위에가 제 평가에요.

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