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Unboxing

대륙의 실수,샤오미 피스톤 3 개봉기. 과연 대륙의 실수가 맞을까?

by 서민플래티넘 2016. 7. 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HeartGas입니다.

Xiaomi Piston3 개봉기

네,개봉기입니다 ㅋ

막상받으니 뭐 따른느낌뭐 없네요.

무엇보다도 택배왔다는건 상당히 설레네욬ㅋ



 

 

네~ 택배가 왔스무니다!

(개인정보보호차원,주소화이트처리)

배송이 좀 늦더라구연.. (불편)

 



 

뜯어봐야겠죠!

샤샤샤샥~~ 칼이없는관계로 송곳으로;;ㅋ

(개인정보보호차원,주소화이트처리)

 



 

 

속살을 들어냈습니다!

박스사이즈는 상당히 작아요.

예상외로..ㅎ

대략적인 크기는 네모난 일반 포스트잇보다 조금 작아요 ㅎ

전면에는 샤오미 상징인 MI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그러합니다.

뒷면에는 스펙같은게 나와있네요.

 



 

 

피스톤이 들어있는 박스도 씰개봉을 해야겠쥬~

샤샤샥!

(칼이 없어져서 송곳잼 ㅋ)

 



 

 

요렇게 열립니다!

 



 

 

 

겉포장을 뜯어내면 설명서와 피스톤케이스를 감싸고있는 비닐이 보입니다~

포장에 상당히 신경쓴거같네요~

겉종이에는 정품인증확인QR코드,설명이 되있네요.

따로 설명서 없이 포장지처럼 이렇게 구성한점 대단히 놀랍습니다ㅎㅎ

 



 

 

두둥!

비닐 다 때면 이렇게 나와요.

처음보고 상당히 고급스럽다는걸..

 



 

만지작만지작거려서 지문이..ㄷㄷ하네요~

양해부탁드려용!

전면에는 아크릴(플라스틱)으로 안에 보이게 디자인 해놨더라구요.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또한 1more Design이라는 문구도 같이 새겨져있습니다.

 

 

 

 

본체를 뜯어내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정품인증을 할려고 QR코드인식을 할려했으나 작아서 안잡히더군요;

소모품은 고무캡이 있습니다.

XS,S,L사이즈대로 여분있구요. 그외 소모품은 없습니다.

음질은 꽤나와주곤있는데.. 에이징이 덜되서그런지 좀 음질이 조금 차갑다고해야되나..

하여튼 에이징중입니다~ㅋㅋ

생각보다 음질은 좋으나.. 포장만 거대..

뭐 이정도면..봐줄만 해야다고해야되나요 ㅎ

(고가 헤드폰,이어폰 착용하신후 이거 들으시면 쓰레기처럼 들립니다 여러분.. 가성비적으로 사용하고싶으신분이면 괜찮으나..

음질평가를 제댈로 하시는분들이면 그냥 막가지고 놀만한 이어폰이네요 ㅎ)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이어폰 추천 몆개해드리자면, KZ-ED3나 KZ시리즈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싸면서 좋더라구요 ㅎㅎ

 

총평을 볼때.. 대륙의 실수까지는 아닌거 같아요;;ㅎ

제 개인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작성된 게시글입니다.

-또한 어떠한 협찬도 받지 않은 게시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