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눈물 먹음고..ㅠㅠ 나의첫수냉을.. 커세어 수냉쿨러 H115i

by 서민플래티넘 2017. 2. 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쎼염!

플래티넘이에유 ㅋ

일상적인 얘기를 해볼까해유..

 

첫 일상포스팅부터 암울하지만....ㅋㅋㅋ

 

음.. 바야흐로.. 얼마안됬져

 

저는 꿈에그리던.. 수냉쿨러...

(수냉쿨러정의: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464208&cid=51399&categoryId=51399)

참조

 

제가 배수락 해제고.. 온도도 낯춰볼까하고..

(실질적으론.. 개간지를 위해 ㅋㅋㅋ)

하나 구매했었는데요!

 

 

빛깔고운.. 우리 수냉쿨러...

중에서 핫핫한

커세어 쿨러죠? 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정말 즐거웠는뎀 ㅋㅋ)

 

 

으찌나 설레던지 ㅋㅋㅋㅋ

진짜 오줌지릴뻔했어요 ㅋ

 

 

저기보시면..

상단에 라디에이터(280미리),중간에 커세어팬(140미리,라디에이터쿨링용),밑에 쿨러

 

 

캬~ 믓진.. 크세어

 

하지만 이짤이 마지막이였습니다..ㅠㅠㅠ

 

왜냐.. 제컴퓨터 케이스가 상단에 120미리,240미리 라디에이터밖에 안들어가서..입니다 ㅋㅋㅋㅋ

케이스는 브라보텍 ex270빅타워모델인데, 이것들이 덩치만 더럽게 쳐 크고..

크면머합니까.. 호환성좋을줄 알고샀던 케이스가 이모양인데 ㅋㅋㅋ

 

280미리 케이스는 고가제품들밖에 읍더라구요...

컴 맟춘지도 얼마안됬구...

(사실은 아버님께서 선물주신건데.. 지식이 없으셔서;; 가장비싼..280미리 짜리 h115i를.,..ㅋㅋㅋ)

제컴에 실질적으로 맞는모델은 h100i v2가 가장 적절한데유...ㅋㅋㅋㅋㅋ

 

환불하고싶어도.. 해외직구품이라.. 환불도 못하고..ㅠ

 

그렇게 저사진이 마지막이였고, 중고딩나라에 올렸으나,

5분만에 칼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우울하던지..ㅠㅠ

 

정말... 꿈에그리던 수냉쿨러였는데..저렇게 처참하게..ㅋㅋㅋ

 

리뷰도 딱 할라고. 조명셋팅할 구상하고...헤헤

 

비닐이라도 뜯어서 고운자태를 만져봤으면 모르는데,저상태로 만져보고 주말에 조립할려고

그대로넣어서 수냉쿨러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있던와중에 저런시련이..ㅋㅋㅋㅋㅋㅋ

 

당분간 수냉은 없을꺼같네요

 

 

결과적으로 제 케이스에 넣어보지도 못하고..

 

커세어 로고 불들어오는것도 못보고...

 

커세어 펌프소리도 못들어보고....

 

커세어 수냉쓰면 온도낮아지는것도 못보고...

 

커세어 수냉쓰면 멋지다던데 보지도 못하고...

 

커세어 수냉쓰면 온도도 많이 낮아진다던데.. 오버도 못해보고..

 

커세어 존심좀 자랑할려했더만 하지도못하고...

 

커세어 신품인데 비닐뜯어서 .(물론 겉비닐만 뜯고, 안에는 뺴지도 않고 구경만 ㅋㅋ)

 

커세어 수냉 거하게 입문 하고싶었는데 하지도 못하고..

 

커세어 수냉 이번주까지 해보고싶었는데 해보지도 못하고...

 

커세어 수냉 때문에 돈문제도 생기고...

 

커세어 수냉때문에 짜증이 이빠이 데스네.

 

정말 붙잡고 울고싶네요.

 

 

-플래티넘의 수냉쿨러가 안끼워지는 우울함을 적은 시이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