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Unboxing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북패드 W 후기 (1편, 개봉..첫느낌?)

by 서민플래티넘 2016. 9. 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트가스 아이티 클라우드 주인댁, 하트방귀에유 ㅎ

이번에는 웅진에서 나온 북패드 W 후기 인데요, 어쩌다 보니 북패드 2개가 생겨버렸네유 ㅋ

삼성 갤탭4 10.1 이랑은 다른 W모델을 가져왔습니다.

W는 웅진자체에서 제작한 태블릿이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폰 바꿨어요. 늦은감은 있는 아이폰5s로요 ㅎㅎ

아직 현역이라 쓸만합네다 ㅎ

L사 처럼 카메라 뭉게지지도 않네요 ㅎ

넘좋습니다!

 

주절주절 작작 하고 시작할께욤 ㅎ

 

 

택배온 모습인데요

그냥.. 북패드 옆에 써있고.. 우리가 아는 ! 그 종이박스입니다

 

 

뜯으니까.. 요렇게 들어있더구먼유.

 

 

일단 먼저 구성품 먼저 살펴볼께요.

위 구성품은 그냥 번들구성품입니다.

w구매하면 다 주는거 같더라구요.^^

 

 

젤리케이스x1,액정필름x1,액정필름붙일도구x1,사용설명서x1,북패드 설치법x1

요렇게 비닐에 동봉이 되 있습니다.

나름.. 필요한 구성품들이 들어있네요.

필름은 아껴야겠습니다.

 

 

케이스인데요.

그냥 음.. 보들보들..야들야들ㅋㅋㅋㅋ 한 일반 젤케에요 ㅋㅋ

 

 

설치방법인데요~

혹시나 구매하시고나서 재설치하실때나 혹시 사용설명서 없어지신분들을 위해 올려놓겠습니다~^^

 

 

이제 본품 뜯어제끼야쥬 ㅋㅋ

정면컷인데요.

그냥 사제 태블같은;;

 

 

나름 라벨관리도 철저히 하는갑네예..

제껀 라벨이 두번 붙혀져있었습니다.

 

 

라벨뜯기 신공(?)으로 칼로 쌲쌲 뜯었습니다.

흠.. 리뷰어님들이 쓰는 도루코 손칼? 같은거 하나 구비해놔야겠네욤 ㅋㅋ

 

 

박스 들어올리면, 본체가 따란! 하고 나타납니다.

은근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큽니다.

 

 

공장출고시나온 액정보호용 번들 액정보호제가 붙혀져 있습니다.

좀있다가 액정보호제 작업해야겠네요.

흠.. 웅진선생님들한테 물어보시면.. 따로 구할수도 있을꺼같네욤

 

 

상단에 카메라가 있는데.. 벤치마킹을 못돌려봐서 해당태블릿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지 못했어요ㅠㅠ

전면 카메라있고.. 맨 상단에는 주황색 테두리 처리가 되있습니다.

상단 왼쪽편에는 웅진북클럽 로고가 프린팅 되있구요.

깔끔..

 

 

하단에는 스피커로 추정되는 2개의 스피커가 존재합니다.

 

 

본체 박스안에 구성품인데..

전원어댑터,USB형 충전기,북패드 설명서..

옆 박스처리되있는거 뜯어봤지만(기대기대)

아무것도 없었어요 ㅋㅋㅋ

 

 

후면에는 웅진북클럽 로고랑.. 그냥 로고만 잔뜩있네요.

풀 주황색빽플레이트..

 

 

후면카메라는 5.0메가 픽셀 후면카메라가 탑재되있습니다.

 

 

상단에는 전원버튼,볼륨조절버튼등이 자리 잡아있습니다.

 

 

히이익.. 혁명이다 혁명.

SD카드슬롯이 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충전단자,3.5파이 오디오잭이있습니다.

딱봐도 HIFI지원안하는거 알기때문에.. 이어폰은 강의용으로만 ㅋㅋㅋ

오른편에는 시리얼번호가있습니다.

(시리얼때문에 모자이크했습니다)

 

 

전원킬때 모습입니다.

웅진북클럽.

파월드 바이 안드로이드.

(사실 전원킬때 동영상찍어놨는데.. 성능편에서 보여드리겠어용ㅋ)

 

 

그냥.. 따로 설정하는것도 없이..

그냥 잠금버튼바로 뜨더라구요.

흠..대략 안드로이드 버젼 4.4버젼예상해봅니다.

(킷켓)

 

 

메인바탕화면입니다.

왠만한 태블릿과 인터페이스는 똑같죠?

 

 

기본적으로 앱이 깔려있더라구요.

요런거는 공장초기화 한번돌리면 다 날아갈듯 ㅎ

 

 

설정도.. 다 익숙한 화면입니다.

더이상 설명 드릴필요도 없네유.

 

 

맞쥬?

4.4킷켓 ㅋㅋ

모델명은 BP-1001 이라는 모델이네요.

아마 BookPad 줄여서 BP라고 하는거같습니다.

 

 

하..요것도 이렇네요.

사실은 이제품을 교환받은건데.. 저렇게 또 똑같이 깨져있습니다.

참;;;ㅋ

 

 

시스템 업데이트 뜨네요.

과연..마시멜로?까진 아닐꺼구..롤리팝정도까진 올라갈려나요?ㅋㅋ

 

 

461메가..생각보다 큰데.. 진짜 보안업그레이드 아니겠죠? ㅜㅜ

 

 

제동생은 조탑니다 ㅋㅋㅋ

첫 태블릿이니까요 ㅋㅋ

 

 

지금까지 잠깐 사용해보았는데... 좀 느린감이있어요.

발적화라서 그런지.. 좀느리네요. 삼성 갤럭시탭s2보단..

확실히 느린감이있습니다.

버..버..벅거립니다

근데.. 어린아이키우시는 집에서는 좋을거같네요.

갤탭보다 싸고..ㅎ

플레이스토어,유튜브(일반 안드로이드와 같음)가 되니까 부담없이 사용하실거같아요.

조만간 2편인 성능편으로 찿아뵐께요

벤치마크로 확인해서.. 사양이 어떤지 정확하게 파해쳐 보겠습니다.

커뮝순.

잘읽었다면..

밑에있는 공감좀 눌러주십쇼!!!

정말 힘들어 빠지겠습니다.ㅋㅋ

 

해당제품은 PPL스폰서 받은 제품이아닌 작성자가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