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6

[자료]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520s 드라이버 안녕하세요! Platinum Daily Studio에서 활동하고있는, Platinum입니다!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520s 모델 드라이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따로 올려드립니다. 클린설치하면, 파티션까지 다 날려버려서, 드라이버 파티션도 함께 날리신분들 계시더라구요... 처음 구매시 하드에 들어있던 드라이버들 입니다. -추출 노트북 사양-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520s-14IKB i7 8550u (8세대호환) RAM 8GB 인텔 UHD 620 *내장그래픽 파일안에는, 지문인식 드라이버, 칩셋 드라이버, 오디오드라이버, 랜드라이버등 드라이버 팩 다들어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바랍니다.! https://goo.gl/3guFud (구글드라이브이며, 아무런 바이러스도 심지 않은파일입니다. z.. 2018. 1. 28.
[일상] 생존신고 와 함께.. 새로운 지름.. (아이디어패드) 안녕하세요! Platinum Daily Studio 의 글쓰는 호래비.. Platinum입니다! 오랜만이죠? 저와 같이 글쓰시는 SunRise님께서제가 없는 동안블로그 한번 쫘악 리뉴얼 해주셔가지구, 한층더 상큼해졌습니다! 우리 고생하신 SunRise님께 박수 쨕쨕쨕! 요즘 저는 뭐하고 지냈냐면요... 사실, 학생신분에서 방학이란?.. 놀고 먹고 자고 싸는거지만 ㅋㅋㅋ 신학기준비 등 때문에, 학원에서 거의 하루에 일과를 보내고있습니다 ㅎ (사실 다음주 월욜이 개학입니다 이야!) 보통, 개학이면 싫어해야지 라고들 합니다만오히려 저는 개학만을 기다리고있습니다. 그래야지 학원특강과 시간표변경으로 스케쥴이 좀 널널해지거든요 ㅎ 요즘 이래 살구있구..ㅎ 하나 달라진점이라곤, 제 메인 데스크탑을 판매하였습니다! 라.. 2018. 1. 28.
리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Platinum Daily's Studio SunRise입니다. 안내해드릴 사항이 있어 몇자 적어봅니다. 현재 Platinum님의 허가하에 블로그 리뉴얼을 진행하였으며, 무엇을 리뉴얼하였는지 소개드리겠습니다. 1. 스킨 기존 누더기로 보였던 메인 화면 게시글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었으며, 카테고리 메뉴가 화면에서 보이지 않고 메뉴를 클릭하면 좌측 사이드바로 나타납니다. 이 자리를 빌어 스킨을 제작해주신 donza님,모던하고 심플한 스킨을 제작해주셔서감사합니다. donza님의 블로그 2. 폰트 네이버 게시글과 연동을 하면서 폰트들이 굉장히 들쑥날쑥 했습니다. 상단 몇 몇 게시물에서는 이미 폰트가 변경되었는데, 앞으로 적용될 폰트는 티스토리에서 공식지원하는 Noto Sans 폰트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2018. 1. 18.
[개봉기] 10만원대 가성비 - 샤오미 홍미노트 4X 이번 리뷰글도 플래티넘님께서작성하신 글을 개인사정으로 인해 대신 작성하게 되었습니다.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Plantinum's Daily Studio의 Platinum입니다! 2017년 초, 가성비 킹이라 불릴 정도의 가성비를 가진샤오미 홍미노트 4x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제품은 본인이 직접 구매하여 실제 사용중인 기기입니다.강화 유리필름이 부착된 상황에서 리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4x의 외부 모습입니다. 박스의 윗면에는 저장공간이 몇기가라는걸 안내해주는 표기가 되어있는데,저는 3GB 램, 32GB 롬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또한, 사진상에서 잘 보이진 않지만,4x라고 박스 위에 연하게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박스 아래부분입니다.뒷면에는 여느.. 2018. 1. 17.
[개봉기] AMD의 역작 라이젠 R7 1700 AMD R7 1700 리뷰 1탄, 개봉 및 조립기 안녕하세요~ 오늘부로 Platinum님과 함께 블로그를 하게 된 SunRise입니다!게시물 작성자가 SunRise_1367이면 SunRise이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라이젠 R7 1700은 원래 플래티넘님께서 쓰신 리뷰 글이나,개인 사정으로 인해 대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Plantinum's Daily Studio의 Platinum입니다. 얼마전에 라이젠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가장 핫하고 가성비 짱짱맨이라는 라이젠 R7 1700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일단 리뷰에 앞서, 라이젠 R7 1700 프로세서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AMD RYZEN R7 1.. 2018. 1. 16.
[이슈] 인텔의 보안 취약점 발견? 위기의 인텔 안녕하세요!Platinum's Daily Studio의 Platinum입니다. 인텔의 보안결함이 발견됬다고 하는 화제의 이슈입니다! 전 세계에 컴퓨터 CPU 시장에서 인텔, AMD 두기업이 유명합니다.즉, CPU(중앙처리장치)라고 하는 PC 부품을 만드는 유명한 기업들이지요. 하지만, 인텔 CPU에서 보안상의 치명적인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인텔 CPU는 요즘나오는 왠만한 데스크탑, 노트북에 탑재되어있습니다;;;; 또한, 인텔 CPU의 전세계 점유율은 60%이상 육박한다고 합니다.(쉽게 말하자면 보이는 PC 대부분이 인텔 CPU를 사용하고있다고 보시면 될꺼같네요.) 위사진은 실시간 검색어 10위때의 사진입니다. 이슈가 되고있는 문제는프로세서 내부, 커널메모리 라는 공간 2018.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