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OUD/자료실

[자료] 화웨이 뮤직앱/Huawei Music App

by 서민플래티넘 2017. 2. 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랏샤이마세!

가 아니라 안녕하세요~

 

플래티넘의 일상 점 컴 주인댁.

플래티넘입니다

 

제가 출시때 부터 계속 사용해온 화웨이 뮤직앱을 가져왔는데요~

타 무료스트리밍 앱과는 퀄리티가 다릅니다.

보통은 다른 인터넷이나 유튜브같은데에서 추출하여 스트리밍앱으로 가져오기에, 리커버된곡도 많고, 원곡도 없는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제가 그런거때문에 타 스트리밍앱을 사용하지 않았죠~)

 

하지만, 화웨이 뮤직앱은 다릅니다.

원곡과 리믹스된곡만 나오고, 리커버된곡은 나오지 않는다는거죠.

광고도 안뜬다는거 ㅋㅋㅋㅋ

또 HQ하이퀄리티음원을 스트리밍으로 들을수있다는것!

무료!

 

다운로드 링크

http://smpl.cash/l3RGLDt

 

Android 사용가능 / APPLE IOS 사용불가 / 바이러스 없음

(안드로이드 킷켓 4.4 , 안드로이드 마시멜로 6.0버젼에서 구동확인했습니다.)

 

 

백신인 카스퍼스키 토탈 시큐리티로 해당 apk파일 바이러스 검사하였으나, 검지되지 않았습니다.

 

마음껏 이용하십시요~

 


설치방법

 

 

*필수*

설정>보안>알수없는소스

Play스토어외 출처의앱 설치 허용하셔야합니다.

그러면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상단 다운로드링크에서 받아주신후, 설치 눌러주시면

 

 

 

앱이 설치 되었습니다.

완료나 바로 사용하실꺼면 열기 눌러주시면 되겠죠~

 

 

Featured 누르면, 지금 핫한곡이 나오는데, 보통은 중국이나 타지 음원이 나옵니다.

가끔식 국내음원도 나오긴하나, 화웨이 뮤직앱 자체가 중국앱이기에, 현지음악이 탑으로 나와있습니다.

 

카테고리에 왔는데요. 저기 위쪽에 보시면 마이크사진의 버튼있죠?

한자를 못해서.. 3자있는 마이크사진..

저기가 각종음원차트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말씀드릴께요~

 

 

서치,검색메뉴에 오시면 다양하게 검색하실수있습니다.

자세한건 아래에..

 

 

 

셋팅메뉴에 오시면, VIP service관련,다운로드 퀄리티설정,케시삭제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하지만, 퀄리티설정은 설정하지 못합니다.

기본설정인 스텐다드 퀄리티밖에 설정못하며, 화웨이 계정을 가입하면 되는걸로 알고있긴한데,

국내IP에서 안되는걸로 알고있긴합니다.. 하하

 

 

아까 위에서 차트메뉴에서 마이크사진을 누르고, 들어오시게 되면

다양한 차트들이 있습니다. 빌보드차트부터 oricon..

 

 

국내차트까지 있습니다.

중국앱에 국내차트가 있다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겠죠?ㅋㅋㅋ

멜론차트는 없고, 국외에서 나름유명한 엠넷차트가있습니다.

 

 

들어오면, 엠넷차트곡이 있구요.

신곡들은 여기서 들으시면 되겠네요~

(근데.. 100곡이 안나오네요 ㅋㅋㅋ)

 

 

UI는 이렇습니다.

가사지원이고, Irc메뉴를 눌러서 앱 밖으로 나가도 화면에 가사를 띄울수있는 기능까지 지원하구요.

타이머기능도 있습니다.

 

아쉽게 다운로드는 스텐다드퀄리티밖에 안되지만,

스트리밍은 HQ(하이퀄리티)를 지원합니다.

HQ음원이라서 그런지, 타 무료스트리밍앱보다 훨씬 훠어얼씐 우수한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멜론,지니 다 저리가라더구먼유 ㅋㅋㅋㅋ

 

 

국내 음원이름들이나 가수이름을 한국어로 쳐도 한국어결과로 처리되어 다 나옵니다.

캬~ 오지지 않습니까?

따로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1분미리듣기도아니고, 리커버된곡도 아닌,

오리지널 음원을 HQ음질로 들을수있다는 ㅋㅋㅋㅋ

 

더군다나 무료 라니까요 ㅋㅋㅋ

 

 

고 김광석씨 곡을 검색해보았는데도, 잘 나와옵니다

 

 

Me에서 download메뉴로 오시게 되면, 본인이 필요해서 다운로드한 곡들이 다 모여있습니다.

물론, 핸드폰 기기내에 탑재되어있는 뮤직앱에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오진다 ㅋㅋ

 

 

저런 아이콘 모양을 띄고있습니다 ㅋㅋㅋ

(잡스러운앱들이 많죠?ㅋㅋ 무싀하세유~)

 

앱을 나와도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4*어드나 포* 등 스트리밍앱과 퀄리티는 상당히 다르구요.

무엇보다, 스트리밍에서 HQ음질로, 무료로,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들을수있는 앱은 이앱이 아마 탑1위 아닐까 생각되네요ㅋ

 

화웨이 기기에서만 설치되어있는 앱인데, 추출하여 다른 쓰리성,L마우스,볼펜택등등 기기에서도 사용가능한거 보면, 최고의 앱이지 않나 생각듭니다.

저는 아이폰유저라, 무료앱을 설치해보면 다 리커버된곡들이나,원곡을 찿기어렵고, 광고뜨는 어플들이

참많습니다...

안드로이드만의 특권이네요 ㅋㅋㅋ

 

앱평가

10점만점에 10점!!

 

이번포스팅은 화웨이 뮤직앱을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다음엔 더욱 신박한 포스팅으로 찿아뵙겠습니다!

 

*해당포스트에 의한 문제를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